ExiPrep™16 Dx

ExiPrep™16 Dx(대전 체외 제신 11-23호)는 whole blood, serum, plasma, swab, urine 등 다양한 임상 시료로부터 핵산을 정제할 수 있는 자동 핵산 추출 및 정제 장비입니다. ExiPrep™16 Dx는 최대 16개의 임상 검체로부터 효율성을 고려한 프로토콜에 의해 재현성 있는 핵산 추출을 수행하며, 추출된 핵산을 분자 진단 검사용 진단키트에 곧바로 분주할 수 있는 자동 분주 기능을 제공합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A-5050

Features

Touchscreen을 통한 손쉬운 장비 구동 및 TCP/IP 네트워크 연결 기능
3.5 인치 touchscreen을 이용하여 실험 protocol의 선택, 기기의 운영 및 UV lamp를 이용한 내부 살균 기능 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touchscreen을 통하여 실험 진행률과 잔여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iPrep™16 Dx는 TCP/IP 네트워크 연결을 통하여 여러 대를 병렬로 연결될 수 있으며, 실시간 핵산 증폭 정량 분석 장치인 Exicycler™ 96과 함께 통합형 분자 진단 시스템인 ExiStation™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Sample Result

다양한 임상 검체와 핵산 종류에 최적화된 Protocol 내장
ExiPrep™16 Dx는 내장된 990여 개의 핵산 추출용 Protocol을 사용하여 핵산 추출을 진행합니다. 각각의 내장된 protocol은 다양한 임상 검체 종류와 핵산의 종류에 따라 개별적으로 프로그램되어 있으므로 누구나 재현성 있는 핵산 추출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최신의 핵산 추출용 protocol을 다운로드 받아 장비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Sample Result

자동 자외선 살균 기능
ExiPrep™16 Dx에 설치된 Ultraviolet lamp (UV lamp)를 이용하여 핵산 추출 전/후 원하는 때에 장비 내부를 살균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감염성 시료를 사용하는 경우 시료에 의한 사용자 감염을 예방하여 사용자 보호에 큰 도움을 줍니다.
Sample Result

Contamination Shield
ExiPrep™16 Dx에 장착된 Contamination Shield는 핵산 추출 과정 중 다른 well로 용액이 떨어져서 교차 오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Disposable Tip이 이동하는 동안에 Contamination Shield는 tip 바로 아래 위치하여 용액이 밑의 well로 떨어지는 것을 막습니다.

Cooling Block
ExiPrep™16 Dx는 구동 후 추출 및 정제된 핵산이 안정된 상태로 보관될 수 있도록 장비 내에 cooling block을 장착했습니다.

개별 검체 Loading Tube
핵산 추출을 위하여 임상 검체를 loading할 때 자칫 발생할 수 있는 사용자 실수에 의한 교차 오염을 근본적으로 감소시키기 위하여 검체를 개별적으로 loading 할 수 있도록 개별 검체 loading tube를 사용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사용자가 임상 검체 loading 중에 실수로 tube를 떨어뜨리더라도 다른 검체에 영향을 미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 실수에 의한 교차 오염이 방지됩니다.

Tip Protector 장착
ExiPrep™16 Dx는 tip의 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aerosol로 인한 교차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Tip Protector를 장착하였습니다. 고농도 검체에서 발생하는 aerosol의 경우 눈에 보이지도 않는 10 picoliter 방울 하나가 심각한 교차 오염을 일으킬 수 있는데, ExiPrep™16 Dx는 그러한 위험을 원천적으로 봉쇄했습니다.

정확한 Pipette Volume
ExiPrep™16 Dx는 0.1mm 까지 조정 가능한 syringe motor를 장착하여 용액의 자동 분주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차범위를 줄였습니다. 또한 25 ㎕~1000 ㎕ 부피에서 안정적으로 분주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프로토콜에 적용될 수 있으며, 재현성 있는 실험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Recoveryrate_f01


본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안내서 상의 "주의사항""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문의 및 안내 e-mail: ds@bioneer.co.kr
광고심의필: 심의번호 2013-I10-24-3886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