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HIV-1 Quantitative RT-PCR Kit

AccuPower® HIV-1 Quantitative RT-PCR Kit (제허 19-79호)는 사람의 혈장(EDTA 첨가) 검체에서 HIV-1 바이러스 (Human Immunodeficiency virus type 1, HIV-1)의 핵산을 실시간 중합효소연쇄반응법 (Real-Time PCR)으로 정량하여 항바이러스 치료를 받는 HIV-1 감염환자의 치료 모니터링에 사용하는 체외진단용 의료기기입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HIV-1111

HIV-1은 후천성 면역 결핍 증후군 (AIDS)을 일으키는 원인체로, 초기에는 증상이 없으나 질병이 진행됨에 따라 각종 기회감염, 악성종양, 합병증까지 매우 다양하게 나타나며, 이러한 병증의 말기 증상이 주된 사망원인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감염 초기에 짧은 급성 증상을 거친 후 오랜 기간 잠복기에 들어가는데, 이 기간 동안 유의한 증상은 나타나지 않고 혈중의 바이러스는 급속히 감소하게 됩니다. 하지만 잠복기 동안 HIV-1 원인체가 림프조직내로 들어가 활발한 증식을 계속하며 인체의 면역기능을 파괴시킵니다. HIV-1 감염 환자의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체내 HIV-1 viral load의 측정이 필요합니다. 소량의 검체로부터 핵산의 정량적 평가가 가능한  Real-Time PCR 기법을 이용해 체내 viral load의 정량적 평가를 하며, 이 를 통해 HIV-1 치료제의 치료 효과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Features

  • 편의성, 재현성이 우수한 Premix type
  • 특허 받은 Dual-HotStart 기술 적용으로 높은 특이도와 민감도
  • 진공 건조 기술 적용으로 안정성 향상
  •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간편한 결과 판독

Performances

HIV_figure1

(A) Standard Positive Control 정량 곡선의 증폭 곡선.
(B) 양성 대조군(High & Low Positive Control) 및 Sample의 증폭 곡선
(C) IPC의 유효성 및 각 검체의 정량 값 확인이 가능한 최종 결과표 예시

Specifications

Cat. No. Specimen Tests Instrument
HIV-1111 혈장(EDTA-Plasma) 96 ExiStation

Quality Assurance

바이오니아는 아래의 국제 표준에 해당하는 품질 관리 시스템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SO 13485 - certificate

제품문의 및 안내     e-mail: ds@bioneer.com

본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안내서 상의 "주의사항""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심의필: 심의번호  2019-I10-10-0692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