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dard Protein Synthesis Service

바이오니아의 Standard Protein Synthesis Service는 원하는 단백질을 7~14 이내에 공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당사의 전자동 단백질 합성 장비를 이용하여 단백질을 합성해 드리는 서비스로,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 (ex)효소, 성장인자, hormone 등 재조합 단백질) 합성이 가능합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S-2500

ExiProgen™을 이용한 단백질 합성서비스의 원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목적 단백질을 발현할 수 있는 template DNA를 단백질 합성용 키트에 첨가하여ExiProgen™ 장비에 장착, 가동하면 손쉽게 정제된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때, 단백질 합성 과정은 두 단계로 진행됩니다.

E. coli cell-free protein expression 반응을 통해 단백질을 발현한 후, Ni-affinity purification 반응을 통해 정제하게 됩니다.
이후 정제된 단백질은 dialysis 과정을 통해 storage buffer에 용해된 상태로 제공됩니다.




특장점

  • 빠른 합성

    E. coli 무세포 발현법으로 발현한 단백질을 his-tag affinity를 이용하여 정제하므로, 빠른 시간 내에 정제된 목적 단백질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his-tag이 제거된 상태의 목적 단백질도 합성이 가능합니다.)

  • 다양한 단백질 합성

    효소류, 성장인자, 호르몬, 항원 단백질, 항체 등 다양한 종류의 단백질 합성이 가능하며, 세포배양 방법으로 생산이 불가능했던 독성 단백질도 합성이 가능합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