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cycler™ 96

Exicycler™ 96(제인 09-40호)는 96 well에서 시료를 동시에 검사하는 Real-Time PCR 장비입니다. 본 장비는 Reference dye에 의한 normalization이 없이도 96 well 간의 편차 없이 각 well당 5개의 형광값을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분자진단에 적합한 진단 전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신뢰성 높은 분자진단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A-2060

Benefits

  1. LT(Light Tunnel) 기술을 사용한 균일한 광학계
    LT 기술로 reference dye 가 없이 well 간 편차가 없이 정확하게 실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허: 한국등록특허 KR 794703, 미국등록특허 US 8139210, 일본등록특허 JP 4751821
  2. Real 5-color Multiplexing
    5종류의 filter set이 장착되어 있어 5-multiplex PCR이 가능하며, 형광 probe간 간섭을 줄이기 위해 정밀 band pass filter를 사용하였습니다. 특히 reference dye로 사용되는 ROX dye를 사용하지 않고 실험이 가능하므로 실제 5개의 probe 모두를 multiplex PCR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실시간 분석 가능
    Melting curve 분석기능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PCR amplicon들의 melting point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4. 빠르고 신속한 분석 가능
    2D CCD 카메라가 96 well의 형광데이터를 동시에 수집하므로 well 간의 편차 없이 빠르게 측정 가능합니다.
  5. Temperature Gradient function
    40~75℃ 범위에서 1~20℃까지 온도 gradient가 가능하여 PCR annealing 온도를 한번에 찾을 수 있습니다.
  6. Wide linear dynamic range
    Detection dynamic range가 109 이상으로 넓습니다.
  7. 사용하기 편리한 전용 진단software
    사용자 중심의 GUI를 적용하여 편리하고 쉽게 실험을 디자인할 수 있고 결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Features

  1. Well간 편차를 없애기 위한 LT광학 설계
    Plate상의 well 간 편차가 생기는 기존 장비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자체개발한 독창적인 특허기술인 LT(Light Tunnel) 기술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reference dye 사용없이 정확한 실험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허: 한국등록특허 KR 794703, 미국등록특허 US 8139210, 일본등록특허 JP 4751821)

    Exicycler96
  2. 높은 재현성을 갖는 0.5 Ct 이내의 Ct 편차
    LT(Light Tunnel) 기술을 적용하여 96 well 전체 well 간의 편차를 제거함으로써, Ct값 편차가 0.5 cycle 이내로 재현성 있는 검사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icycler96
  3. True 5-Color Multiplexing
    Exicycler™ 96은 별도의 보정 작업 없이 5개의 filter sets을 모두 사용하여 5 color multiplexing이 가능합니다. 진단 검사 시약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형광 signal을 검출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광학필터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Exicycler96
  4. well 동시 측정
    96 well plate의 well간의 측정시간의 차이에 따른 편차(Time-leg)를 없애기 위해 모든 well의 형광 data를 2D CCD sensor를 통해 동시에 측정합니다.
  5. 광원 사용
    본 장비에서는 고출력 램프인 short-arc lamp를 사용하여 여기광의 밝기가 뛰어나 높은 민감도로 시료를 검출합니다. 또한 할로겐 램프에 비해 수명이 길고 안정된 광원으로서 다양한 파장대의 형광을 사용하는데 적합합니다.
  6. 진단 시스템(Self- diagnostics)
    시스템의 고장 유무를 실험 전에 확인하는 자체 진단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검사 중 발생될 문제점과 그에 따른 검체의 손실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7. Door 자동 개폐 기능 탑재
    Door의 자동 개폐 기능을 채용하여 작동의 편리함을 부여함과 동시에 전자동화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8. Wide Linear Dynamic Range
    Detection range는 10^1~10^9 copies로 넓어, 저농도 및 고농도의 검체가 섞어있는 경우에도 진단 검사가 가능합니다.
  9. 사용하기 편리한 전용 진단software
    사용자 중심의 GUI를 적용하여 편리하고 쉽게 실험을 디자인할 수 있고 전용 진단 소프트웨어를 통해 검사 결과가 자동으로 분석됩니다.


본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안내서 상의 "주의사항""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문의 및 안내 e-mail: ds@bioneer.co.kr
광고심의필: 심의번호 2013-I10-24-3884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