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CV127 PCR kit

AccuPower® CV127 PCR Kit는 CSR1-2 유전자가 도입된 제초제 저항성 GMO 콩의 DNA를 PCR을 통해 검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본 키트는 연구용 제품이며,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K-2958

개요

GMO는 유전공학기술을 이용하여 유용한 유전자를 도입하여 병충해에 강하거나 수확량을 증가시키는 등의 특정 목적에 맞게 개량한 농산물을 말합니다. 안전성 심사를 거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을 받은 농산물만이 GMO 식품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유전자 변형농산물 의무표시제가 시행됨에 따라 유전자 변형 GMO 식품의 혼입유무를 판별할 수 있는 검정기술 개발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특장점

  • 편리성
    Primer를 포함한 PCR 반응에 필요한 모든 물질을 각 PCR tube 1회 반응씩 건조시킨 PreMix type으로 편리하고 재현성 높은 PCR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특이성 및 민감도
    비특이적 반응을 최소화하고 반응 효율을 극대화하는 PyroHotStart(Enzyme-mediated HotStart)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미량의 template DNA에서도 target 유전자만을 효과적으로 증폭할 수 있습니다.

  • 안정성
    PCR 반응 혼합액에 안정화제가 포함되어 있어, solution type 제품보다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