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Haemophilus influenzae Real-Time PCR Kit

AccuPower® Haemophilus influenzae Real-Time PCR Kit는 Haemophilus influenzae (H. influenzae)의 감염여부를 실시간 중합 효소 연쇄반응(Real-Time PCR)을 통해 특이적으로 검출할 수 있는 Master Mix 제품입니다.

※ 본 키트는 연구용 제품이며,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00,000
카탈로그 번호
K-6808

개요

H. influenzae는 재채기, 기침을 통해 확산되며 중이염, 뇌수막염, 호흡기 감염 등을 유발하는 박테리아입니다. 보통 어린이 및 성인의 상부 기도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감염으로 인한 질병은 주로 소아에게서 일어나며 면역계가 건강한 성인에게는 드뭅니다. 가장 병원성이 높은 b형 인플루엔자를 예방하기 위해 국내에서는 소아의 경우 백신을 기초 접종을 받아야 하며 고위험군인 성인 또한 접종이 권고됩니다. 감염진단을 위해 혈액 또는 기타 체액을 채취하여 배양 후 박테리아를 식별하고 치료를 위해 효과적인 항생제를 판별하는 검사를 진행합니다.

특장점

  • 편리성
    Real-Time PCR에 필요한 모든 요소(DNA Polymerase, dNTPs, Reaction Buffer)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는 주형 DNA, Oligo Mix, DEPC-D.W.만 첨가하여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특이성 및 민감도
    비특이적 반응을 최소화하고 반응 효율을 극대화하는 HotStart Taq DNA Polymerase를 적용하여 미량의 주형 DNA에서도 target 유전자만을 효과적으로 증폭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