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Actinomyces naeslundii Real-Time PCR Kit

AccuPower® Actinomyces naeslundii Real-Time PCR Kit는 치주 질환을 유발하는 Actinomyces naeslundii (A. naeslundii)의 감염여부를 실시간 중합효소 연쇄 반응(Real-Time PCR)을 통해 특이적으로 검출할 수 있는 Master Mix 제품입니다.


※ 본 키트는 연구용 제품이며,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00,000
카탈로그 번호
K-6833

개요

A. naeslundii는 인간과 동물의 구강에서 발견되는 그람 양성균입니다. 다른 박테리아와 함께 공생하며 존재하고 치아 및 점막 표면에 집락을 형성합니다. A. naeslundii는 탄수화물을 발효하고 pH 항상성을 유지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 다른 박테리아에 비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는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치태에서 자주 발견되며 조직을 침범하게 되면 치주 질환, 뿌리 우식증 등을 유발합니다. 이외에 A. israelii와 함께 방선균증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장점

  • 편리성
    Real-Time PCR에 필요한 모든 요소(DNA Polymerase, dNTPs, Reaction Buffer)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는 주형 DNA, Oligo Mix, DEPC-D.W.만 첨가하여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특이성 및 민감도
    비특이적 반응을 최소화하고 반응 효율을 극대화하는 HotStart Taq DNA Polymerase를 적용하여 미량의 주형 DNA에서도 target 유전자만을 효과적으로 증폭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