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Haemophilus parainfluenzae Real-Time PCR Kit

AccuPower® Haemophilus parainfluenzae Real-Time PCR Kit는 심내막염을 유발하는 Haemophilus parainfluenzae (H. parainfluenzae)를 실시간 중합 효소 연쇄반응(Real-Time PCR)을 통해 검출할 수 있는 Master Mix 제품입니다.

※ 본 키트는 연구용 제품이며,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00,000
카탈로그 번호
K-6842

개요

H. parainfluenzae는 입안과 인두에서 흔히 발견되는 그람 음성균입니다. 그리고 심내막염을 유발하는 HACEK군 중 하나입니다. 감염성 심내막염은 색전증이 동반되어 환자의 예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H. parainfluenzae는 표면 잔기가 변형된 지질올리고당 성분을 가지고 있어 조직에 부착, 집락화 하는데 용이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특징은 숙주의 점막 세포에서 장기간 생존하여 감염을 유지하도록 만들어 줍니다. H. parainfluenzae 감염의 치료를 위해서 주로 β-lactam 항생제를 투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특장점

  • 편리성
    Real-Time PCR에 필요한 모든 요소(DNA Polymerase, dNTPs, Reaction Buffer)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는 주형 DNA, Oligo Mix, DEPC-D.W.만 첨가하여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특이성 및 민감도
    비특이적 반응을 최소화하고 반응 효율을 극대화하는 HotStart Taq DNA Polymerase를 적용하여 미량의 주형 DNA에서도 target 유전자만을 효과적으로 증폭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