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Candida albicans Real-time PCR Kit

AccuPower® Candida albicans Real-Time PCR Kit는 칸디다증을 유발하는 Candida albicans (C. albicans)의 감염여부를 실시간 중합효소 연쇄 반응(Real-Time PCR)을 통해 특이적으로 검출할 수 있는 Master Mix 제품입니다.

※ 본 키트는 연구용 제품이며,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00,000
카탈로그 번호
K-6890

개요

C. albicans는 건강한 성인의 위장관과 구강에서 발견할 수 있는 병원성 진균입니다. 이식된 의료기기 등에 형성된 생물막에서 분리할 수 있는 가장 흔한 진균이며 칸디다증의 원인이 되는 병원체입니다. 여성의 약 75%가 일생 중 한번은 칸디다 질염으로 고통받는데 이 감염 중 90%는 C. albicans에 의한 것입니다. 또한 병원에서 감염되는 전신 칸디다증 환자의 사망률은 약 40%로 보고되어 면역력이 저하된 환자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장점

  • 편리성
    Real-Time PCR에 필요한 모든 요소(DNA Polymerase, dNTPs, Reaction Buffer)가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는 주형 DNA, Oligo Mix, DEPC-D.W.만 첨가하여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특이성 및 민감도
    비특이적 반응을 최소화하고 반응 효율을 극대화하는 HotStart Taq DNA Polymerase를 적용하여 미량의 주형 DNA에서도 target 유전자만을 효과적으로 증폭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