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Pork Real-Time PCR kit

AccuPower® Pork Real-Time PCR Kit는 다양한 식품내에 포함 되어있는 돼지 DNA를 특이적으로 검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본 키트는 연구용 제품이며,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K-6924

개요

환경오염 및 스트레스로 인한 면역상태의 불안정과 식생활 변화 등으로 인해 면역계의 과민성이 나타나 알레르기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식품에 대해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알레르기 식품을 소량 섭취하더라도 생명에 위협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가공식품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 원재료의 함유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본 제품은 실시간 중합효소 연쇄반응(Real-Time PCR) 기술을 활용하여 식품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고민감도 분석이 가능합니다.

특장점

  • 편리성
    Real-Time PCR 반응에 필요한 모든 물질이 들어있는 Master Mix Type으로 template DNA, target probe&primer, D.W.만 넣어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특이성
    비특이적 반응을 최소화하는 HotStart Taq DNA Polymerase를 이용하여 미량의 template DNA에서도 target 유전자만을 효과적으로 증폭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