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Prep™48 Dx

ExiPrep™48 Dx(체외 제신 16-1423호)는 핵산을 자동으로 추출할 수 있는 장치로서 핵산 추출 시 sample lysis 부터 elution까지 전 과정을 빠른 시간 안에 수행할 수 있으며, 자동 분주 기능으로 휴먼 에러에 의한 오차를 줄이고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여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A-5150

Features

1. 1 회 구동 시 최대 48 sample에서 핵산 추출 가능
ExiPrep™48 Dx는 실험 1회당 최대 48개의 sample 에서 핵산 추출이 가능하여, 많은 양의 시료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 중심의 UI

ExiPrep48Dx_OV02 장비 전면에 장착된 13.3인치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여 실험 protocol을 선택하거나 UV lamp를 이용한 내부 살균 등 다양한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장비 작동 중에는 실시간으로 장비의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이 높습니다.


3. 핵산 추출에 적합한 protocol
ExiPrep™48 Dx는 핵산 추출에 적합한 실험 protocol 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protocol은 다양한 시료와 추출하는 핵산 유형에 따라 설정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며 재현성 높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추가적인 protocol은 외부 입력장치를 통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Magnetic block & Heating block

ExiPrep48Dx_OV03 핵산 추출 및 단백질 정제의 효율을 높이기 위하여 자성블록(Magnetic block)과 히팅블록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자성블록은 자성입자들을 각 well의 바닥 부위의 벽면에 균등하고 빠르게 부착시켜 고순도, 고효율로 핵산추출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히팅블록은 핵산추출 과정 중 필요한 가온반응을 통해 elution 효율을 높이고 알코올을 완전히 증발시킬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성블록과 히팅블록의 이러한 기능은 추출 시간을 감소시켜줍니다.


5. 오염방지장치

ExiPrep48Dx_OV04 시린지 블록의 밀폐 구조 및 부착된 오염방지장치는 disposable filter tip 하단에 위치하여 tip 에 붙은 용액이 다른 well로 떨어져 발생할 수 있는 교차 오염을 차단하도록 고안 되었습니다. Disposable filter tip이 이동하는 동안 오염방지장치는 tip 바로 아래 위치하여 용액이 밑의 well로 떨어지는 것을 막습니다.


6. 자동UV 살균 기능
장비에 설치된 UV lamp를 이용하여 핵산 추출 실험 전/후 원하는 때에 장비 내부를 살균할 수 있습니다. 장비 내부 살균을 통해 장비 내부 오염 및 시료에 의한 사용자 오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7. 자동 펀칭 기능
장비 내에 버퍼 카트리지(buffer cartridge)의 실링 필름(sealing film)에 홀(hole)을 생성할 수 있는 펀치(Punch)가 장착되어 있으며, 장비 동작 시 설정된 정보에 따라 자동 펀칭 기능을 수행합니다. 자동 펀칭 기능은 사용자가 수동으로 펀칭하는 과정을 제거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가시켰으며, 수동으로 펀칭 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제거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의료기기"이며, 사용안내서 상의 "주의사항""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문의 및 안내 e-mail: ds@bioneer.co.kr
광고심의필: 심의번호 2017-I10-12-0901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