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Tool™ Transfected Cell

본 서비스는 고객이 제공한 cell에 편집하고자 하는 target gRNA가 처리된 Knock-out cell pool과 편집 효율 data를 제공해 드리는 Transfected cell 서비스입니다.
gRNA sequence정보만 입력해 주시면 gRNA를 합성하고 실험에 맞는 transfection 방법의 최적화, 편집효율 검증까지 진행합니다. gRNA sequence 합성과 최적화된 CRISPR 조건을 찾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Order Form
유전자변형생물체 활용계획서

Inquire
카탈로그 번호
ATC-0130

Plasmid형태의 Cas9gRNAtarget cell에 처리하고, 편집된 gDNA 편집효율 dataKnock-outcell pool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개요

CRISPR-Cas9 system을 이용한 genome editing은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이지만, cell 형태 및 종류에 따라 Cas9 gRNA 최적비율을 screening 해야 하고높은 효율의 편집을 위한 Transfection 방법의 최적화 등 프로토콜 최적화에 많은 시간이 투입되어야 합니다.

고객이 제공한 cell에 편집하고자 하는 target gRNA가 처리된 Knock-out Cell Pool , 편집 효율 data까지 제공하여, 많은 시간, 비용 그리고 노력이 필요한 과정을 대신 실행해드립니다.

편집 효율은 여러가지 요소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gRNA sequence, Plasmid 상태, Transfection 조건 등). 본 서비스에서는 Positive control (Human CCR5, Human HPRT1)편집효율 40% 이상을 기준하여, 같은 실험 조건을 고객 sample에 적용하고 편집효율 분석을 진행합니다.

Transfected cells 서비스는 요청하신 sequence대로 gRNA를 합성하고 해당 실험에 맞는 transfection 방법의 최적화, 편집효율 검증으로 구성된 엄격한 세포 편집 프로세스를 거칩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guide RNA 합성과 최적화 된 CRISPR 조건을 찾는 비용 및 시간을 절약하여 이후 실험에 집중할 수 있는 여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cell pool은 추후 실험에 직접 사용하거나, single cell로 분리하여 연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 시간 및 비용 절감
    최적의 CRISPR 프로토콜을 찾기 위한 단계에 소요되는 비용 및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효율의 Editing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고효율의 편집결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원하는 편집 유전자를 빠르게 확보
    편집된 유전자 형태 및 비율을 확인하고, 해당 cell pool을 이용하여 추가 실험 진행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