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Tool™ Validation-Plasmid(In cell NGS)

본 서비스는 높은 효율의 gRNA를 screening 하는 서비스로, 입력하신 4개의 gRNA sequence 중, 최고 editing 효율을 가진 gRNA를 찾아 드립니다. Plasmid 형태의 gRNA 4개를 고객이 제공한 cell에 각각 처리하여 gene editing을 진행하고, Mutation detection kit or In/del analysis를 통해 각 gRNA의 gene editing효율을 확인합니다.

이제 gRNA validation service를 통해 실험적으로 증명된 gRNA로 CRISPR 실험을 성공하세요!
Order Form
유전자변형생물체 활용계획서

Inquire
카탈로그 번호
ATC-0139

개요

gRNA의 sequence CRISPR 실험 효율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CRISPR 실험을 진행하기에 앞서 gRNA를 디자인하는 작업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론적으로 순위가 높은 gRNA sequence로 실험을 진행한다고 해도, 실제로 cell에 처리한 결과는 다를 수 있기 때문에 gRNA Validation을 통해 실험적으로 효율이 높은 gRNA를 선택해야 합니다.

Plasmid 형태의 gRNA 4개를 고객이 제공한 cell에 각각 처리하여 CRISPR-Cas9 gene editing을 진행하고, Mutation detection kit or In/del analysis를 통해 각 gRNA의 gene editing 효율을 확인합니다.

gRNA Validation Service를 통해 실험적으로 증명된 gRNA로 성공적인 연구를 진행하십시오.

특장점

  • 편리함, 시간 단축
    4개의 gRNA sequence만 입력하면, 최고 editing 효율을 가진 gRNA를 찾아 드립니다. gRNA의 합성 및 실험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 신뢰도 높은 gRNA sequence확보
    실험적인 결과를 통해 신뢰도 높은 gRNA sequence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한 눈에 보기 쉬운 결과 report
    보기 쉽게 정리된 결과 report를 통해 각 gRNA의 효율 분석 결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