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Neospora caninum PCR kit

AccuPower® Neospora caninum PCR Kit는 소의 네오스포라증을 유발하는 Neospora caninum의 감염여부를 PCR을 통해 검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본 키트는 연구용 제품이며,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K-2900

개요

Neospora caninum는 기생 원생생물로 개나 소에게 네오스포라증을 일으키는 병원균입니다. Neospora caninum에 감염된 소는 유산이나 사산을 하게 됩니다. 감염 소와 접촉한 소가 걸릴 확률은 없지만, 주된 감염 경로로는 개의 분변 속 충란(네오스포라원충의 알에 해당하는 단계)이 소의 사료나 물에 오염을 일으켜 감염이 이루어지며, 감염된 어미소에서 송아지로 수직전파 됩니다. 현재까지 백신이나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감염 소의 진단과 예방이 최선입니다.

특장점

  • 편리성
    Primer를 포함한 PCR 반응에 필요한 모든 물질을 각 PCR tube 1회 반응씩 건조시킨 PreMix type으로 편리하고 재현성 높은 PCR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특이성 및 민감도
    비특이적 반응을 최소화하고 반응 효율을 극대화하는 PyroHotStart(Enzyme-mediated HotStart)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미량의 template DNA에서도 target 유전자만을 효과적으로 증폭할 수 있습니다.

  • 안정성
    PCR 반응 혼합액에 안정화제가 포함되어 있어, solution type 제품보다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