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Brucella PCR kit

AccuPower® Brucella PCR Kit는 소, 양, 돼지 등에 병을 일으키는 세균인 Brucella를 검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본 키트는 연구용 제품이며, 진단용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K-2906

개요

브루셀라병은 브루셀라균에 의해 주로 임신 후반기에 유∙조산 등을 일으키는 질병으로 주로 소, 사슴 등에 감염되며 가축 및 야생동물(개, 돼지, 산양, 면양 등)에도 감염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에게도 감염되는 인수공통전염병으로 감염동물의 사체나 유산 조직을 직접 접촉하여 피부상처 혹은 결막을 통해 감염되며 오한, 두통, 관절통 등이 나타납니다. 브루셀라 증상의 임상증상이외에도 확진을 위한 진단결과가 중요시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배양 시험, 혈청학적 시험 이외에도 특이적으로 검출하는 PCR 방법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장점

  • 편리성
    Primer를 포함한 PCR 반응에 필요한 모든 물질을 각 PCR tube 1회 반응씩 건조시킨 PreMix type으로 편리하고 재현성 높은 PCR 반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특이성 및 민감도
    비특이적 반응을 최소화하고 반응 효율을 극대화하는 PyroHotStart(Enzyme-mediated HotStart)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미량의 template DNA에서도 target 유전자만을 효과적으로 증폭할 수 있습니다.

  • 안정성
    PCR 반응 혼합액에 안정화제가 포함되어 있어, solution type 제품보다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