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Power® qPCR Array Service

바이오니아는 세계 수준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한 qPCR 실험 모든 과정은 논문 게재를 위한 qPCR 실험 지침서인 MIQE (Minimum Information for Publication of Quantitative Real-Time PCR Experiments ) 가이드라인을 따르고 있습니다. 전 과정이 숙련된 전문가들에 의해 이루어지기에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결과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S-6001

특장점

  • MIQE Guideline에 따라 정확한 Real-Time PCR 데이터를 신속하게 제공

    바이오니아의 유전자 발현분석 서비스는 Real-Time PCR 전문가들의 지침인 *MIQE Guideline을 준수하는 고품질 서비스입니다.
    논문에 게재 가능한 정확한 Real-time PCR 데이터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기존 사용자들의 논문 발표를 통해 서비스의 품질이 검증되었습니다.

    *MIQE (Minimum Information for Publication of Quantitative Real-Time PCR Experiments) Guideline은 qPCR 전문가들이 “qPCR 유전자 발현분석” 논문들의 품질관리를 위해 합의한 논문임: Bustin, S.A., et al. 2009. The MIQE Guidelines: Minimum Information for Publication of Quantitative Real-Time PCR Experiments, Clinical Chemistry 55:4, 611-622.
  • 프라이머 합성 및 검증에 필요한 시간과 비용 절감

    정확한 Real-Time PCR 데이터를 얻기 위해서는 정확한 프라이머 디자인 및 합성, 그리고 검증 과정이 필수적입니다. 좋은 qPCR 프라이머 제작에는 설계뿐만 아니라 검증 실험들이 필요하므로 경험 많은 연구자들도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바이오니아의 유전자발현분석팀은 인간유전자의 정확한 발현 분석을 위해, 지난 10여 년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약 12,000여 쌍의 검증된 프라이머 세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프라이머들은 목표 유전자에 대해 높은 특이성과 민감도를 가지고 있어, qPCR 분석 시 고품질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어떤 새로운 유전자 분석을 주문하시더라도 다년간 숙련된 당사의 qPCR 전문가들이 해당 유전자의 최적 프라이머를 설계하고 신속하게 검증하여 빠른 시간 안에 유전자 발현 분석 데이터를 제공해 드립니다. 정확한 qPCR 실험을 위해 프라이머 세트에 대한 검증 실험을 수행하여 표적 특이적 증폭 여부를 확인합니다. 검증 결과가 부적합한 경우, 첫 단계에서 다시 진행합니다.

Figure 1. 프라이머 합성 및 검증 소요 시간 

A) 단수의 표적 유전자: 영업일 기준 최소 4일 소요  B) 다수의 표적 유전자: 영업일 기준 4-7일 소요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