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oclonal Antibody Production Service

Phage display 실험법을 이용하여 단클론항체를 제작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Phage display 실험법은 현재 항체 의약품 연구, 개발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방법으로, bacteriophage에 항체 유전자를 삽입하여 phage 표면에 항체를 발현시킨 후 타겟 항원과 결합하는 항체를 찾아내는 실험법입니다. 기존 동물을 이용한 항체 제작 기간에 비교 약 7 주의 짧은 기간 내에 제작이 가능하며, 최소 20 μg의 소량 항원으로도 단클론항체 제작이 가능합니다.

Monoclonal Antibody Production Service 주문 양식 다운로드

Inquire
카탈로그 번호
S-6030

개요

바이오니아의 단클로 항체는 phage display 실험법을 이용하여 제작되는 재조합 단클론 항체입니다. 기존 단클론 항체는 동물의 면역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작 기간이 긴 반면, phage display 실험법으로 제작된 재조합 항체는 bacteriophage에 유전자 재조합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방법보다 제작 기간이 짧고 소량의 항원만 필요합니다. 또한, 재조합 항체는 항체 형태만 다를 뿐 기존 단클론 항체와 동일합니다.

기존 단클론 항체 바이오니아 재조합 단클론 항체
제작 기간 약 24주 약 4-7주
필요 항원의 양 2.5 mg 최소 20 ~ 100 μg

특장점

  • 약 7주의 짧은 기간 내에 항체를 제작하여 제공(2주 내 Positive Clone 결과 확인)
  • 기존 단클론 항체 제작 비용 대비, 착한 가격
  • 소량의 항원 (20 ~100 μg)으로 단클론 항체 제작 가능

항체 형태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