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egaGrow Shaking Incubator

HT-MegaGrow® Shaking Incubator는 대량의 균주 배양을 위해 사용되는 표준 96 well plate를 최대 20개까지 장착하여 한꺼번에 배양할 수 있게 설계되어 synthetic biology, protein engineering, 등의 다수의 균주들을 다루어야 하는 연구에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Inquire
카탈로그 번호
A-4080

개요

본 Incubator는 일반적인 96 well plate에서 혼합이 충분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회전 반경이 최적화되었으며, 빠른 회전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바이오니아의 표준 96 well plate (Cat No. 90021)와 deep well 96 plate (Cat No. 90061)를 사용하면 최소 100 µl 부터 2 ml까지 배양할 수 있습니다. 특히 HT-MegaGrow® Shaking Incubator는 적은 양의 균주를 배양할 때 수분이 증발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바이오니아가 특수 제작한 수분 공급 용기를 장착하고 있어 실험 조건을 최적화 시켜줍니다.

Figure. HT-MegaGrow® shaking Incubator의 96 well plate 장착 모습 

특장점

  • 빠른 회전수 및 효율적 배양

    - 작은 회전 반경과 빠른 회전으로 균주를 효율적으로 배양할 수 있습니다.
    - 균주가 성장하는 데 필요한 소요 시간이 일반적인 incubator에 비해 30 ~ 40% 단축됩니다.

  • 교차 오염 방지

    높은 회전수로 작동됨에도 불구하고 well 간의 contamination 가능성이 없습니다.

  • 대용량 배양

    최대 20개의 96 deep well plate를 사용하여 총 1,920개의 시료를 동시에 배양할 수 있습니다.

  • 편의성

    - 배양하기 위한 균주를 multi-channel pipette을 사용하여 각 well에 간편하게 접종할 수 있습니다.
    - 버튼 조작이 간단하여 최소한의 조작으로 동작이 가능합니다.
    - Plate 받침대가 상판/하판으로 분리되어 있어 plate의 장착과 분리가 용이합니다.

  • 다양한 기능 및 간단한 조작

    - 온도 조절 기능이 있어 설정한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기기 작동 중 온도 편차는 ± 1℃ 정도로 cell의 growth condition이 일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 산소 양과 주입 시간이 설정된 값에 의해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 배양 과정에서 생기는 수분 부족 현상을 막기 위해 수분 공급 용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