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DI-TOF MS Analysis Service

MALDI-TOF MS 분석은 분자량이 큰 생체 및 유기분자에 Matrix를 혼합한 후 레이저로 이온화시켜 이온화된 물질의 비행거리로 분자량을 측정하는 분석 기술입니다. 이는 고분자 물질을 시료 분해없이 빠르게 분석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오니아의 MALDI-TOF MS Analysis Service는 분석하고자 하는 single strand oligonucleotide 또는 Protein을 MALDI-TOF Mass 장비를 이용하여 샘플 수령 후 3일 이내 분자량 분석 결과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최신 장비를 사용하여 oligonucleotide 또는 Protein의 전체 분자량 (Intact Mass)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석 노하우를 가진 검증된 인력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물질의 분자량을 분석하여 고객님께 이메일로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50,000
카탈로그 번호
S-2400

개요

바이오니아의 MALDI-TOF MS Analysis Service는 분석하고자 하는 single strand oligonucleotide 또는 Protein을 MALDI-TOF Mass 장비를 이용하여 샘플 수령 후 3일 이내 분자량 분석 결과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최신 장비를 사용하여 oligonucleotide 또는 Protein의 전체 분자량 (Intact Mass)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장점

  • 주기적으로 qualification 된 MALDI-TOF Mass 장비를 이용하여 신뢰성 높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샘플은 clean resin을 사용하여 샘플의 desalting 전처리 후 MS 분석 수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buffer 등의 높은 염농도에 녹여져 있을 경우 유상 Desalting 처리 옵션으로 깨끗한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최근 도입된 신규 장비로 분석하여 물질의 정확한 MS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분석 결과

예상 분자량 대비 측정되는 분자량의 일치 정도 및 다른 Product 확인에 대한 데이터 이미지를 PDF 형식으로 작성하여 전달 드립니다.

Copyright © 2023 BIONE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